본문 바로가기
스타

가수 홍자 나이 고향 프로필

by 별밤11 2025. 5. 11.

가수 홍자 나이

 

대한민국의 트로트 가수.

 

타이틀곡 '그대여'는 1980년 이정희가 불러 대히트한 포크 장르의 곡으로, 세련되고 발랄하게 편곡되었다.

 

안타깝게도 모종의 문제로 음원 및 뮤직비디오가 음원사이트에서 내려왔으며 언급조차 잘 되지 않는다.

 

 

여담으로, 홍자의 소속사였던 파퓰러뮤직 스탭 일부는 현재 설하윤의 소속사에서 활동 중이다.

 

 

 <어떻게 살아>

 

미스트롯 방송 이후 최초로 발매한 첫 앨범이다.

 

타이틀곡 '어떻게 살아'는 장윤정의 초혼, 짠짜라, 꽃, 올래, 그리고 홍자의 미스트롯 방송 중 레전드 무대로 알려진 사랑 참을 작곡한 임강현 작곡가에게 받은 노래이다.

 

 

가수 홍자 나이

 

TV조선 목요일 예능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가했다. 현역부A조로 참가했으며 예심과 1차 팀미션, 2차 1대1 데스매치, 3차 군부대 행사 미션을 통과하고 준결승전, 결승전까지 참가했다.

 

100인 예심 이후 우승후보로 꼽혔으며 결국 최종 3위로 제1대 미스트롯 미 자리를 차지했다.

 

100인 예심에서 안예은이 부른 '역적 : 백성을 훔친 도적'의 OST 상사화를 불러 올하트로 합격했다.

 

 

현역부A조 100인 예심 통과자인 장서영, 지원이, 숙행, 송가인, 한담희와 같이 팀 '숙행쓰'를 결성했다. 록 트로트 성향인 윤수일의 황홀한 고백을 미션곡으로 선정했다. 지원이의 하드 트레이닝으로 몸치로 지적된 홍자도 무난한 댄스 퍼포먼스를 보였다.

 

올하트를 받으며 전원 합격했다.

 

 

가수 홍자 나이

 

본선 2차전 1대1 데스매치에서 송가인과 대결했다. 예심과 1차전에서 모두 진을 차지한 송가인이 지목했다.

 

이때 두 사람은 미묘한 신경전을 부렸다. 이때부터 미스트롯에서 송가인-홍자 대결구도가 만들어졌다. 홍자는 심수봉의 비나리를 불러 용두산 엘레지를 부른 송가인을 예상외로 큰 점수차인 8대3으로 꺾고 승리했다.

 

홍자는 이 승리를 기반으로 본선2차전의 진으로 선정됐다.

 

 

3차 미션은 군부대 미션이다. 진으로 뽑힌 홍자가 지원이, 박성연, 강예슬을 뽑아 팀 '미스뽕뽕사단'을 구성했다. 미스뽕뽕사단은 위 아래(EXID), 와(이정현), 보여줄게(에일리), bomba(Jessy Matador), 무조건(박상철)을 불렀다.

 

홍자는 여기서 춤추는 것을 매우 어색해하는 모습을 보여 귀엽다는 평가를 받았다.

 

 

가수 홍자 나이

 

본명 : 박지민

 

출생 : 1985년 9월 29일 (39세)

울산광역시

 

신체 : 163cm, 43kg, O형

 

가족 : 

부모님, 오빠 박근화, 여동생 박지혜

 

학력 : 경민대학교 공연예술학 전문학사

 

데뷔 : 2012년 정규 1집 <왜 말을 못해 / 울보야>

 

 

 

댓글